안녕하세요. 스타트 기업으로 콜센터 솔류션 관련 단가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CTI ( 콜시스템 전반적인 화면 )
2. 전화기 및 번호를 따로 지정 가능한지 (전화기는 별도 구매 가능 협의)
3. 녹취기능, 콜백기능, 관리자 기능으로 모든 CALL 지표 데이터 확인 ( 모니터링, 통계관리 등등 )
추가적으로 차후에 필요한 기능들을 추가 할수 있는지 도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LG U+ 공식가입센터 옥소리닷컴입니다.
콜센터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추가 문의있을 시 하기 번호로 연락바랍니다.
1644-079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