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Re: 인터넷이 안 됩니다.
작성자 박*석 연락처 010-00**-00** 등록일 2014-05-19 00:00:00
내용
저희가 지금 기업용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1층에서 사용하다가 4층으로 이전을 하게 되어서
컴퓨터에다가 랜선을 다시 연결해야하는데 이런 것은 어디서 신청을 해줘야하는가요?
고객센터에 말을 하니 유플러스에서 해주는 것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

안녕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가입센터 입니다.

먼저 저희 LG 유플러스에서는 고객님의 사무실에 인터넷과 전화의 회선을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에 기업용 상품은 내부 회선에 대한 네트워크 공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고객님께서 처리를 해두셔야하는 사항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을 1회선 사용하고 고객사가 컴퓨터를 10대를 사용한다고 해서 그 부분을 모두 공사를 해줄 수 있는 사항이기때문에

인터넷을 신청할 시에 내부 네트워크 공사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처리를 해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내부 네트워크 설치, 구내공사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사무실 근처에 있는 컴퓨터 가게 또는 네트워크 공사 업체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저희 옥소리닷컴 에서도 내부 네트워크 공사가 유료로 공사를 하는 부분이 제공이 가능하오니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실 1644-0793 로 전화를 주시면 더욱 더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